공지사항

아이데뉴, MBC 수목드라마 '봄밤' 가구 협찬

관리자 2019.05.30 19:56:02 조회수 527



신규 브랜드 ‘아이데뉴’, MBC 수목드라마 봄밤가구 협찬

 

 

 

                                                                                                                 사진 제공: 제이에스픽쳐스

 

                  

라이프 디자이너 아이데뉴MBC 수목 드라마 봄밤에 가구 협찬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522일부터 방영되는 봄밤 드라마는 배우 한지민과 정해인 두 주인공의 감성 로맨스를 그린다. 도서관 사서로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는 이정인(한지민)과 따스하고 강직한 약사 유지호(정해인) 두 남녀의 사랑 그 자체를 담아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안판석 PD와 김은 작가가 다시 만나 그려낸 작품으로 방영 이전부터 화제다.

아이데뉴는 극중 유지호(정해인) 주인공의 주요 공간에 드레스룸 가구를 협찬했다. 아이데뉴 주력 제품인 드레스룸 풀세트 보다는 극중 주인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일부 제품이 노출된다.

아이데뉴 관계자는 “5월 런칭 예정인 신규 브랜드인 만큼 5월 첫 방영되는 봄밤 드라마에 가구 협찬을 진행했다. 아이데뉴는 드레스룸, 서재, 침실 등 자신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모듈을 선택하는 반모듈시스템가구 전문 브랜드다. 단순히 가구가 아닌 삶의 가치를 더하는 라이프 디자이너로서 아이데뉴를 출시했다. 앞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이데뉴는 5월 말, 런칭을 앞둔 신규 철제가구 브랜드다. 철제 가구를 핵심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모듈 선택이 가능하며 드레스룸, 서재, 침실 등 다양한 모듈 제품을 제안하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모듈을 선택하면 무료 배송과 함께 시공 서비스가 진행된다. 봄밤 드라마에 협찬된 아이데뉴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데뉴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내용은 아이데뉴에서 작성하여 언론사측에 제공한 원본 내용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